원더보이 'Wonderboy' / Short film, Poster 09 wonderboy



2009 earlvideo



단편영상 원더보이

일평생 희생의 댓가로 한 조각의 콘크리트로 만들어진 주거공간(아파트)을 얻는
해방둥이 우리 아버지들의 이야기





-

포스터

2009 earlvideo

1000 x1416 큰 사이즈로 보기 (이미지 클릭)



-

메이킹


스탭은 간소하게!

-

2009.earlvideo

덧글

  • gyok 2009/10/22 14:42 # 답글

    오 간지짱......
    멋있다
  • 이재얼 2009/10/22 19:20 #

    고맙구나 굑 ㅠㅠ
  • 작은지 2009/10/22 23:45 # 답글

    멋있으십니돠..
  • 이재얼 2009/10/24 12:24 #

    괜히 시켜놓고 안써서 미안!
  • ouioui 2009/10/27 16:50 # 답글

    캬 역시 재얼오빠간지
  • 이재얼 2009/10/28 00:30 #

    ㅋㅋ 응 북한포스터잘봤다
  • changeun 2009/10/29 01:30 # 답글

    다 뽑는거야?
  • 이재얼 2009/10/29 02:28 #

    응 인쇄는 못할듯 ㅠㅠ 인디고로 뽑으려고
  • 준털 2009/10/29 19:01 # 삭제 답글

    간지가 빵~~~~~!!!!!
  • 이재얼 2009/10/30 00:57 #

    개털새끼놀러오라니까
  • e_han 2009/10/31 00:06 # 답글

    우와 얼 간지!!!!
  • 이재얼 2009/11/02 17:34 #

    응 한나야 ㅋㅋㄱㅅ
  • 2009/11/05 20:12 # 삭제 답글

    와. 얼 프로네. 짝짝짝~ 멋지다야
  • 이재얼 2009/11/06 16:17 #

    아 누나 왠일이야 !! 블로그에도 다 와주고 ! 고마워 전시꼭와요!!!!
  • 유진 2009/11/13 21:31 # 삭제 답글

    수고했어 얼바디 ^^
  • 이재얼 2009/11/14 00:03 #

    징징징구 홍콩잘 다녀와 ㅋ
  • ziz 2009/11/15 20:57 # 삭제 답글

    젤 멋있었어
  • 이재얼 2010/01/28 23:16 #

    땡큐
  • gyok 2009/11/18 03:19 # 답글

    영상 다시봐도 멋있다ㄷㄷㄷ
  • 이재얼 2010/01/28 23:16 #

  • 한별 2009/12/05 04:41 # 삭제 답글

    너무 멋있어요. 잘봤습니다!!
  • 이재얼 2010/01/28 23:17 #

    응 핸드폰잘챙기구
  • 2010/01/12 13:23 # 삭제 답글 비공개

    비공개 덧글입니다.
  • 이재얼 2010/01/28 23:16 #

    인기!!!!!!!!!! 왠일!!
  • HalloHaen 2010/01/16 23:04 # 삭제 답글


    잘 보고 갑니다 :) 영상이나 음악 모두 좋아요,
  • 이재얼 2010/01/28 23:16 #

    감사합니다!!!!!!!
  • changeun 2010/01/18 13:56 # 답글

    너 어딨는거야??
  • 이재얼 2010/01/28 23:16 #

    ㅜㅜ
댓글 입력 영역